AT커니는 다양성과 통합성 분야에 항상 가치를 두고 있으며, 톰 커니 역시 다양성과 통합성 부분에 대해 이에 대해 이렇게 말하였습니다. “여느 조직과 마찬가지로, 기업을 구성하는 참된 힘은 바로 ‘우리는 각기 다르다’라는 사실에 있다… 이 기업에 내재되어 있는 힘은 통합되고 다양한 흥미에서 연유한다. 그것이 곧 우리가 가진 전부이다.”

매일 AT커니는 AT커니의 고객사들에게 가치를 주기 위해 노력합니다. 이를 위해 저희 자신이 삶의 주인이 될 수 있고, 어느 고정관념이나 차별에 근거하지 않는 환경을 마련하려 합니다. 또한, 모든 인종과 성별에 관계 없이 저마다 기여하며 발전하고 성공할 수 있는 동일한 기회를 주려 합니다. AT커니의 고객사들이 AT커니의 특별한 경험, 배경, 그리고 지식들로 무장한 다양한 전문가들로부터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음을 확신합니다.

지금부터 오래 전부터 AT커니는 다양성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시작하였습니다. 북미 지역에서 발간되는 가장 저명한 컨설팅 부문의 잡지 중 하나인 컨설팅 매거진(Consulting Magazine)은 2008년 6월, 다양성을 실현하기 위한 AT커니의 헌신을 인정 하였고, 그 결과 AT커니는 이 잡지사에서 수여하는 ‘Excellence in Diversity Achievement Award’를 받은 5번째의 컨설팅 기업이 될 수 있었습니다. 또한 AT커니는 2009년 처음으로, 590여 개의 사업체를 조사하여 레즈비언, 게이, 양성애자, 그리고 트랜스젠더들을 대상으로 한 정책이나 그 혜택을 기반으로 하여 수치화한 CEI (Corporate Equality Index)에 그 이름을 선보였습니다. AT커니는 이 CEI에서 가장 높은 점수인 100점을 받았으며, 결국 이 인덱스는 특정 기업을 대상으로 ‘다양성’을 기반으로 한 일자리를 조성하고 이를 지지하는 부분을 구체적으로 측정하는데 있어 가장 저명한 척도가 되었습니다.

AT커니는 사람들과 고객들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켜줄 수 있도록, 다양성 및 통합성과 관련한 조직 구조, 정책, 그리고 네트워크를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, 앞으로 더 나아가 컨설팅 분야에서의 기준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. 또한, AT커니는 다양한 네트워크 및 평등하게 주어지는 고용 기회 정책을 고려한 수 많은 방식을 통해, 통합되고 다양한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 
 

Recent Recent

Best Firms 2012
Diversity MBA Top 100 Under 50
Working Mothers 100 Best
DiversityMBA Magazine
Corporate Equality Index